멕시코알루미늄 합금 12미터 승강 플랫폼가격이 약간 올랐고 원활하지 않습니다.

출시 시간:2024-03-29 22:43:36 사용자 게시:750HP120486450 페이지 뷰:438

핵심 팁:멕시코, 청결 정비의 좋은 도우미이다.오늘 우리는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사용 주의사항을 소개합니다: 사용 전에 반드시 먼저 공재 승강을 하고 전기 제품 수리, 유압 시스템이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작업대 적재량은 정격치보다

청결 정비의 좋은 도우미이다.오늘 우리는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사용 주의사항을 소개합니다: 사용 전에 반드시 먼저 공재 승강을 하고 전기 제품 수리, 유압 시스템이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작업대 적재량은 정격치보다 커서는 안 되며, 격렬한 인위적인 흔들림을 해서는 안 된다;연료 탱크 안의 유압유는 시간마다 한 번씩 교체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사용은 갈수록 광범위해지고 있다. 건축업계, 토목공사는 사람들의 일상생활을 포함하여 모두 유압 승강기계를 떠날 수 없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비교적 높은 안정성과 비교적 높은 적재능력을 가지고 있어 고공의 좌우 효율을 더욱 높게 한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작업자가 고공에서 작업해야 하기 때문에 우리는 특별히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조작 주의사항 조작을 설치하여 의외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다음은 소편이 여러분들을 위해 총화한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조작주의사항이다. 이동승강대를 사용하여 위험품, 인화성품을 휴대하고 승강사다리현장에서 담배를 피우고 불을 피우는것을 엄금한다.

멕시코조롱 위쪽 상자의 규정 “리프트 상단에는 점검 또는 분해 시 사용되는 박스가 설치되어 있어야 하며, 다양한 속도의 경우 .m/s 미만의 속도로만 운행할 수 있다.

현재 사회가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점점 더 광범위하게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많은 것을 인터넷에서 해결할 수 있다. 모바일 승강기에 대해 말하자면, 그것의 가격도 큰 차이가 있다. 여러 가지 요소로 인해 그것의 가격이 다르다. 그렇다면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에 있어서 그것의 가격 차이가 큰 원인은 어떤 것이 있을까?알루미늄 리프트의 가격 차이가 큰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하 임시험 적재 시험 후,

안전성능이 높은 승강기의 표준절상절무치조의 설계는 플랫폼이 지붕을 솟구치지 않도록 보장하였고 위치제한과 극한스위치는 시원의 안전을 더욱 보장하였다.

기계 공장 등 관련 업무는 이 업무가 있는 상인들이 하기를 바랍니다.


멕시코알루미늄 합금 12미터 승강 플랫폼가격이 약간 올랐고 원활하지 않습니다.



C.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한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모래와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경우 연말 정비A.유압과 파이프 연결 부위를 검사해야 한다.파이프가 파손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연결 부위가 느슨해지면 피팅을 조입니다.

톱니바퀴 압연기, 혼합 바퀴 등과 같은 회전 부품 간의 교합 부위.(독서 추천: 알루미늄 리프트의 수리 지식).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작업할 때 이상 소리가 나면 승강대가 심각하지 않도록 즉시 정지하여 검사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전기설비가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무릇 샤프트 오일 구멍은 매번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기름을 넣어야 한다.

성실 하 게 봉사 하 다.돛대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 + 형식의 리프트 구조를 채택하고,멕시코전동 알루미늄 리프트, 주요 구조는 양질의 고강도 알루미늄 형재로 제작되었으며, 적재가 중대하며, 안정성이 좋고, 운행이 유연하며, 플랫폼 면적이 넓고, 추진이 편리하여 ~명이 동시에 높은 곳에 오르는 작업에 적용된다.

전원 전압이 허용치 미만인지 확인하십시오.

유압 승강 플랫폼은 륜 이동식, 륜 견인식, 자동차 개조식, 차식,멕시코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기계, 보조 자전거식, 승강 높이가 미터에서 미터로 나눌 수 있다.이 시리즈 제품의 적재량은 .~.톤으로 나뉘며,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주문할 수도 있으며, 높은 적재량은 톤에 달한다.


멕시코알루미늄 합금 12미터 승강 플랫폼가격이 약간 올랐고 원활하지 않습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작업할 때 이상 소리가 나면 승강대가 심각하지 않도록 즉시 정지하여 검사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전기설비가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무릇 샤프트 오일 구멍은 매번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기름을 넣어야 한다.

작업 원가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사용 과정 중에 이상한 소리가 나거나 속도가 잠시 이상한 상황이 나타나는데, 이상한 소리는 일반적으로 기계에 기름이 부족하거나 느슨해지기 때문에 시간에 따라 점검 수리해야 한다.만약 속도가 잠시 이상한 상황이 발생하면 유압계통에 문제가 있을수 있으며 유압유나 려과망 또는 유압밸브를 검사한다.

그것은 월별 정비와 연말 정비 두 가지 모드로 나뉜다: 매달 정비: 승강대 정비 시 인원이 승강대 내부에 들어가 작업하고,멕시코알루미늄 승강문, 반드시 승강대를 매달아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하여 인명 피해를 방지하고, a,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을 검사한다;실린더 핀 샤프트 및 베어링;팔걸이 힌지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b. 상술한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한다.베어링 사용 수명 연장;c,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한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

멕시코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은 작업할 때 반드시 받침대를 벌리고 받침대 볼트를 조정하여 승강 플랫폼이 받침대에 안정적으로 힘을 받고 수평을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승강 과정 중 승강 상태에서 승강 플랫폼을 이동해서는 안 되며, 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리는 것을 엄금한다.

알루미늄 리프트는 사용하지 않을 때 어떻게 관리해야 합니까?소편은 사용자들에게 우리의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가 만약 장기간 사용할 준비를 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설비의 불사용보호를 잘해야 한다고 일깨워주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공장에서 생산한 승강기는 적재량이 많고 승강이 안정적이며 설치와 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다는 등 우세로 인해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간 엘리베이터를 대체하는 이상적인 화물수송설비가 되었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에 일단 엔진의 회전 속도가 고르지 않은 문제가 발생하면, 사용자의 중시가 필요하며, 제때에 문제의 소재를 찾아내어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하여 큰 고장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그래서 오늘 승강기 공장인 지난은 여러분에게 설비 엔진의 회전 속도가 고르지 않은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멕시코알루미늄 합금 12미터 승강 플랫폼가격이 약간 올랐고 원활하지 않습니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멕시코알루미늄 합금 12미터 승강 플랫폼가격이 약간 올랐고 원활하지 않습니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멕시코알루미늄 합금 12미터 승강 플랫폼가격이 약간 올랐고 원활하지 않습니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멕시코알루미늄 합금 12미터 승강 플랫폼가격이 약간 올랐고 원활하지 않습니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멕시코권하다뉴스 정보
멕시코최근 소식